느즈막하게 데이지 구경하러 부천 모네정원
연휴에 가족들이랑 데이트 다녀온 '효'입니다.
5월 말에 데이지가 만개할걸 예상하고 부천 모네정원에 예약을 했어요. 하지만 아이가 아프고, 비가 오고해서 계속 미루다가 6월이 돼서 데이지가 지기전에 얼른 다녀왔어요.
모네정원
주소 : 경기 부천시 고강동 185-3
연락처 : 010-3677-0068
요금 : 어린이 체험 20,000원 / 보호자 미체험시 1인당 5,000원
주차 : 입구에 주차 가능 (15대 남짓)
예약 : 카카오톡 '모네정원' https://pf.kakao.com/_usexcxb
저희는 플라워클래스로 아이 꽃꽂이 체험을 예약했어요. 1시는 너무 쨍할 시간이라 아침 10시로 예약해서 갔어요.
시골길을 따라 들어가면 차가 여럿주차되어있는 입구가 보여요. 주차라인은 없지만, 직원분이 주차안내를 해주셔서 수월하게 주차를 했어요.
예약시간은 10시이지만 체험은 10시 20분이 조금지나서 시작했어요. 그래서 그 전까지 구경을 했죠.
체험공간은 숲안쪽(?)에서 진행되었어요.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 저희가 늦게 도착을 한터라 이미 가방으로 예쁘고 그늘진 자리를 다들 맡아두셨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마지막으로 남는 자리인 햇볕이 쨍한 자리에 앉았어요. 흑흑 예약하고 가시는 분들은 일찍 가셔서 미리 맡아두세요. 꼭! 햇볕이 들어서 체험할때 아이가 많이 불편해했어요.
체험공간 주변에는 미끄럼틀, 트램폴린, 해먹, 그물사다리 등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체험장 바깥으로는 개울, 텃밭, 매실나무 등 아이들이 개구리도 잡고 체험을 할 수있는 공간들이 또 있었어요. 정말 자연친화적인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이곳에서 곤충채집을 하려고 채와 가방을 들고오신분도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다른곳에서 노느라 못놀았지만 모래썰매를 타는곳도 있었어요.
그리고 그 주변으로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도 많더라고요.
체험이 다끝나고는 저희아이가 기다리던 모래놀이를 하러 실내로 들어갔어요.
주차를 하고 들어오면 왼쪽에 하우스가 2개보이는데 큰 하우스는 실내체험장이었고, 작은 하우스는 모래놀이하는 곳과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앞쪽으로는 아이들이 앉아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과 준비물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데이지를 보러가는게 주 목적이었어요. 그런데 데이지 보다는 오히려 다양한 체험을 만끽하고 올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 아이가 1시간동안 모래놀이만 하느라 다른 곳은 제대로 못둘러봤지만, 다음에 다른 체험을 예약하고 올때는 개울도 구경해보고 싶네요. 직원분들이 여럿 계시는데 모두들 이 공간을 아끼고 사랑하고 계시는게 느껴졌어요.
현재는 매실체험, 감자캐기 등 많은 수업이 있으니 한번 들려서 아이들 좋은 경험 시켜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