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팔공산카페 베르겐 에스프레소바
저녁으로 팔공산에서 오리고기를 먹었는데, 가족들 챙기느라 먹느라 사진 하나 남기지못한 효입니다. :D
'하늘천따지' 부모님이 이미 여러번 다녀오신 곳이라서 맛보증은 된 곳! 하 진짜 다음에 대구가면 또 먹으러가야겠어요.
무튼 오리고기 클리어하고 7명이서 카페를 고민하던 중 이번에도 엄빠 추천으로 가게 된 베르겐 에스프레소바.
베르겐 에스프레소바
주소 : 대구 동구 파계로138길 64 베르겐 에스프레소바
연락처 : 0507-1374-7506 (네이버번호)
영업시간 : 11시~22시 (마지막주문 21시)
주차 : 매장 앞 약 10대 정도 수용가능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8시쯤 도착했는데 주차도 좌석도 쉽게 잡을 수 있었어요.
본관, 별관으로 건물이 2개에요. 오른쪽 건물은 별관으로 21시까지만 오픈되어있다고 해서 내부 구경만 하고 왼쪽건물 본관으로 주문겸 자리잡으러갔어요.
별관은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은 1, 2층에 남녀 공용으로 되어 있는데 들어가 보지는 않았어요.
본관은 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과 2층에 모두 테라스 자리가 있었는데,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고 잘되어있어요. 날이 추워서 못앉았지만 분위기는 좋았어요.
본관은 남녀 화장실이 따로 되어있어요. 남자는 1층, 여자는 2층.
가게 투어를 마치고 이제 본격 주문! 정말 다행히도 에스프레소바라고해서 커피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7명이 전부 다른 메뉴를 시켜서 직원분들 정신 없으셨을듯.
케이크와 빵도 있었는데, 오리고기의 여파로 디저트가 들어갈 자리가없어서 패스. 그리고 늦은시간이라 빵도 몇가지 없었어요.
에스프레소 1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카페라떼 1잔, 디카페인바닐라라떼 1잔, 초코아이스크림 1개, 시즌 아이스크림 1개
간만에 바닐라라떼가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생각이상으로 달았어요.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우유를 쓴다고해요. 뭐 이제 편의점 아이스크림도 다 먹는 아이라 굳이 안따지긴하지만 그래도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맛있죠. 시즌아이스크림은 시즌마다 과일이 바뀌는것 같은데, 여쭤보니 딸기가 올라간다고하셔서 고민없이 주문!
한적하게 카페에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팔공산 가족데이트 끝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