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한 맛집]

[과천맛집] 경마공원에서 한 게임하고, 봉평메밀막국수 먹으러!

by sweethong 2023. 4. 28.
728x90
반응형

'효'입니다. :D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자꾸 집밖으로 나가고싶어지네요. 콧물을 달고있는 아이랑 멀리는 못가고 집 가까이 경마공원에 다녀왔어요.

 

포니랜드가 22년 말부터 운영을 하지 않아서, 현재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운영은 하지 않지만 포니 2마리가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은 볼 수 있었어요.

 

경마공원에서는 아이 사진밖에 찍은게 없네요. 따흑

경마장 내부에 2040존이 있어요. 20살부터 40살까지 입장할 수 있고, 해당연령 부모의 아이도 같이 입장할 수 있다고해요. 입장하기위해서는 부모 모두 신분증이 있어야해요!

롯데리아에서 버거세트, 앤티앤츠에서 프레츨, 던킨에서 도넛까지 사서 2040존 앞 테라스에서 신나게 경기도 보고 피크닉도 하고왔어요.

 


 

이제 본격 봉평메밀막국수집 리뷰!

 

봉평메밀막국수 선바위점

 

주소 : 경기 과천시 중앙로 423

연락처 : 02-3418-3939

영업시간 : 매일 10시30분~20시30분 (쉬는시간 15시~17시 / 마지막주문 20시)

주차 : 매장 앞 또는 뒤에 12대 남짓 가능

예약 : 유선 예약가능

 


 

경마공원에서 나오면 코앞에있어요. 오늘도 아이데리고 급하게 들어가느라 가게 외부 사진은 냠냠

저희는 봉평막국수정식으로 2개 시켰어요. 저희는 막국수를 먹고, 면 안좋아하는 아이는 보쌈을 주려고요!

 

주문을 하고 나면 따뜻한 메밀차를 줘요. 따뜻한 날에 먹는 따뜻한 차는 너무 좋네요. 저한테만! 그래서 저는 2번 리필해먹었어요!

 

밑반찬은 심플해요. 막국수용 무, 열무그리고 보쌈용 쌈과 장 끄읕!

 

저희는 둘다 물막국수로 시켰어요. 전 항상 비빔냉면, 비빔국수를 시켜 먹으면 탈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물냉이 더 맛있고요 히힛

위에 콩나물같이 생긴 아삭한 채소가 엄청 많아요. 이건 메밀 싹이래요. 저도 처음알았네요! 그리고 김, 계란, 오이, 무, 깨 가루가 있어요. 소스가 매울것 같아서 조금 덜어 두고 아이랑 같이 먹었는데 소스 그대로 다먹어도 전혀 맵지 않을것 같았어요.

깨가루 덕분인지 전 고소한 맛이 엄청 강하더라고요. 신랑은 국물이 너무 취저라며 국물 한사발 원샷했어요. 국물이 새콤하고 감칠맛이 강해서 계속 넘어가요. 냉면 육수하고는 다르게 식초맛같은 느낌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살얼음이 적당히 있어서 면이 얼거나 뭉치지않고 탱글탱글해요.

진짜 막국수는 완전 추천드려요!!

 

보쌈은 1인당 5점 나와요. 세트로 시켜서 그런지 확실히 양이 작아보여요. 그래서 아이한테 몇점빼고 전부 양보했어요.

보쌈이 따뜻하진 않고 조금 미지근했어요. 갓쪄서 나온거일텐데 말이죠. 흠. 그래도 적당한 비계덕분인지 퍽퍽하거나 먹기에 불편하진 않았어요.

 

막국수가 양이 정말 많아요. 저는 한그릇도 다 못먹었고, 신랑은 한그릇 먹고 보쌈 3점을 쌈에 먹고는 넉다운 되더라고요. 보쌈이 너무 적어서 모자랄까 걱정했는데, 괜한 욕심과 걱정이었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메밀전이나 전병도 먹고싶어요. 제가 메밀요리중에 가장 좋아하는게 전인데 못먹고 와서 아쉽네요.

 

다음에 또 봐요 :)

728x90
반응형

댓글